• UPDATE : 2018.7.23 월 10:53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도무스디자인, ‘미스터비(MR.BI)’ 소파현대적인 페퍼 색상부터 트렌디한 카본, 네비아, 코냑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미스터비(MR.BI) 소파를 새롭게 선보였다.

독일 디자인 감성을 담은 코이노(KOINOR)의 미스터비(MR.BI) 소파는 실용성, 경제성, 창의성이 결합된 가구다.

미스터비(MR.BI)는 2인용부터 3인용, 카우치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다양한 거실 크기와 공간 활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현대적인 페퍼 색상부터 트렌디한 카본, 네비아, 코냑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사용자의 편안한 자세를 위해 7단 각도 조절 팔걸이를 제공한다. 인체 곡선에 따라 설계한 등받이 끝은 편안하게 기댈 수 있다.

무엇보다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다. 유럽의 인증규격을 통과한 독일산 완제품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푹신한 마이크로 파이버 충전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도무스디자인은 미스터비 출시를 기념해 600만원대 2인용과 3인용 소파를 각각 300만원대와 400만원대에, 1000만원대 카우치 소파를 600만원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코냑 색상의 카우치 소파와 카본 색상의 2~3인용 소파는 한샘 플래그샵에서, 페퍼 색상의 카우치 소파와 네비아 색상의 2~3인용 소파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