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이벤트
까사미아 패키지 할인대전5월 27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 할인

 

까사미아가 25일부터 5월 27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 할인대전을 한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 등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한 ‘패키지 대전’과 스마트장, 소파, 다이닝룸 시리즈, 전동침대, 전동책상 등을 준비한‘룸 대전’으로 진행한다.

패키지 대전에서는 까사미아의 침실 신제품 ‘테이큰(TAKEN)’ 시리즈를 준비했다. 테이큰은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든 제품으로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자신의 공간과 용도에 맞춰 쓸 수 있다. 헤드보드 및 플랫폼 구성 베드와 와이드체스트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거실을 위한 패키지 대전도 준비됐다. 까사미아가 선보이는 소파와 AV 장을 함께 구매 시 15% 할인 판매한다. 단, 균일가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독립공간을 제공하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대전에서는 2018년에 선보인 ‘노아’, ‘앤디’, ‘블레어’ 키즈룸 시리즈의 침대와 책상을 구매하는 경우 까사미아의 고급 매트리스 ‘드림 클라우드’를 10만원에 살 수 있다.

까사미아가 준비한 ‘룸 대전’에서는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2종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스테이’, ‘카라’, ‘헤르젠’ 다이닝룸 시리즈와 최근 주목받고 있는 ‘플렉시’ 시리즈 전동침대와 책상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