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한샘, 라이너스(Linus) 도어 패키지중문ㆍ홈도어 패키지 3종으로 인테리어 완성
라이너스 패키지 블랑

한샘은 중문과 방문을 동시에 시공할 수 있는 ‘라이너스(Linus) 도어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라이너스 도어 패키지는 △프렌치(French) △블랑(Blanc) △내추럴(Natural) 스타일 등이다.

프렌치 스타일은 카페를 닮은 공간은 연출한다. 팬톤이 선정한 2017년 트렌드 색상인 그리너리(Greenery)를 활용했다. 중문은 프레임에 금색 장식을 넣어 고급스럽다. 철제 소재 가구와도 잘 어울린다.

블랑 스타일은 흰색을 사용해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할 때 적합하다. 중문과 방문 모두 파스텔톤 흰색으로 통일해 공간이 넓어 보인다. 무채색 계열 가구와 배치하기 적합하다.
내추럴 스타일은 밝은 나무 색상을 사용했다. 원목 가구와 관상용 식물 등을 배치하면 따뜻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중문은 하단을 가리지 않은 오픈형과 하단을 가린 고시형 중 선택 가능하다. 중문에 사용하는 유리는 망입, 불투명, 투명 등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직배송ㆍ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시공을 제공한다.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 방송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