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9.21 금 10:10
상단여백
HOME 리빙
타파웨어, 스무디 차퍼 · 텀블러 세트 할인


타파웨어 브랜즈가 제철 과일과 신선한 채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스무디 차퍼’와 ‘디럭스 텀블러 세트(4)’ 할인 행사를 한다.

4월 21일까지 스무디 차퍼 20%, 디럭스 텀블러 세트(4) 15% 할인 판매한다.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무디 차퍼는 요리를 편하고 쉽게 도와주는 타파웨어 요리 도우미 중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다. 스무디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지기, 휘핑 기능까지 갖췄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에코 주방용품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스무디 차퍼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열이 발생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가 적고, 줄을 당기는 횟수만큼 입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식감대로 다질 수 있다. 이유식을 준비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알려진 ‘터보 차퍼’와 마찬가지로 음식재료 다지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칼날을 끼우고서 재료를 넣고 뚜껑에 있는 손잡이를 당겨 주면 15초 동안 288번 칼질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각종 채소나 소스재료를 넣고 다지면 볶음밥 야채, 양념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또한, 칼날을 휘스크로 바꿔 끼우면 계란ㆍ크림 등을 부드럽게 반죽할 수 있다.

칼질에 서툰 요리 초보자는 물론 아이와 함께 요리할 때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텀블러에 따르고 남은 스무디나 다지거나 휘핑하고 남은 재료는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함께 구성된 씰(Seal, 뚜껑)을 덮어 바로 냉장보관 하면 된다.

디럭스 텀블러 세트(4)는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를 위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가볍고 충격에 강한 특수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가정이나 야외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음료 한잔을 담기에 알맞은 용량으로 스무디 차퍼로 만든 스무디를 담아 먹기 좋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