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17 목 14:00
상단여백
HOME 리빙
르크루제ㆍ워커힐,‘케렌시아’ 콜라보레이션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체험마케팅ㆍ쿠킹클래스 진행

29일까지‘2018워커힐 벚꽃 축제’에 브랜드관 운영


르크루제가 워커힐 호텔리조트와 손잡고 ‘케렌시아’를 테마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공동 마케팅을 통해 르크루제와 워커힐은 ‘케렌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마케팅, 쿠킹클래스, 여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7일 리뉴얼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운영하는 오픈키친을 르크루제 제품으로 구성하고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더글라스 하우스에는 투숙객이 자유롭게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편의시설인 오픈키친이 마련돼 있다. 투숙객들은 갖춰져 있는 음식재료와 르크루제 무쇠주물냄비를 활용해 브런치 테이블부터 기본 한식 상차림까지 다양한 홈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르크루제의 스톤웨어 제품들로 플레이팅도 가능하다.

4월 한 달간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워커힐 셰프가 르크루제 제품을 사용해 워커힐의 대표 메뉴를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2018 워커힐 벚꽃 축제’가 열리는 서울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 르크루제의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전용 공간을 운영하고 축제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르크루제의 체리블라썸 컬렉션을 4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워커힐과의 업무제휴는 워라벨, 카렌시아 등 자신만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 대상 군이 서로 일치해 시너지를 기대하고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리빙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르크루제는 여름철 호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여름 패키지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