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17 목 14:00
상단여백
HOME 리빙
한국도자기, 혼수 신제품 ‘브리즈’ 출시한국닷컴 전용상품 … 2인 세트도 구성

한국도자기가 혼수 신제품 ‘브리즈’를 출시했다.

브리즈 홈세트는 민트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이 만나 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백색 홈세트에 사랑스러운 민트색을 더해 신혼부부나 봄을 맞아 집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수요자에게 안정 맞춤이다.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2인 홈세트도 따로 마련했다. 브리즈 홈세트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한국닷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봄 시즌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커플에게는 한국도자기 인기상품 레트로 블루에 이어 한층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출시된 레트로 핑크, 그레이 홈세트를 추천한다. 스트라이프와 도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레트로 핑크, 레트로 그레이, 레트로 핑크ㆍ그레이 믹스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한국닷컴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레트로 핑크ㆍ그레이 홈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핑크색상의 무균열 내열찜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도자기 혼수 제품은 한국닷컴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전국대리점에서 판매한다.

한국도자기는 “웨딩 시즌과 봄을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대표 혼수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독자적인 제품들로 국내 도자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