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무인양품 IFC몰점 3일 개장무지 라보, 자수공방 등 이색 컨텐츠 눈길

여의도 IFC 몰에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무인양품(MUJI, 無印良品)’이 문을 연다.

L1층 594.3㎡, L2층 580.3㎡ 규모 서울 쇼핑몰 내 입점 매장으로는 가장 크다.

IFC몰 무인양품은 전문직 고소득층 종사자가 밀집한 여의도 상권의 특수성을 고려해 타지역 매장과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L2 층에 ‘무지 라보(MUJI LABO)’와 ‘커피 스탠드’를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다. ‘무지 라보’는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는 기본 의상을 선보여 편안한 오피스룩 찾는 직장인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커피 스탠드에서는 로스팅한 지 일주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트렌드에 발맞춰 수납 모듈을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L2층에 선보인다. 대규모 매장의 이점을 충분히 살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무인양품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수납용품을 확인할 수 있다.

L2 층 매장 앞에는 무인양품 상품으로 꾸민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테이블과 의자, 책장을 설치해 쇼핑 중간에 고객이 편히 쉴 수 있으며, 4000여 권의 만화 서적을 비치해 직장인을 비롯해 온 가족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L1 층에는 ‘가심비’와 ‘워라밸’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을 겨냥한 ‘자수공방’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수건이나 에코백, 신발, 의복 등에 직접 고른 자수를 놓아 자신만의 개성이 녹아 있는 제품으로 커스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IFC몰 무인양품은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기념행사를 한다. IFC 몰 멤버십 회원과 무인양품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무지패스포트(MUJIPASSPORT)’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