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이벤트
까사미아, 4월 정기세일4월 22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헤링본 시리즈


까사미아가 봄을 맞아 4월 정기세일을 한다. 4월 22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한다. 특히 인기제품인 헤링본 시리즈를 최초로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할인과 함께 입주 제안전 ‘투 무브 뉴 무드(to Move, New mood)’, 혼수가구 제안전 ‘마이 웨딩 솔루션(My wedding solution)’을 실시한다. 또한,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우리 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한다.

우선 이사ㆍ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품목을 까사미아 최초로 20% 할인한다. 헤링본 시리즈는 헤링본 패턴과 다크 브라운 컬러로 집안의 멋을 더하는 까사미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젶무이다.

오크 소재의 ‘아더’ 시리즈 리빙ㆍ다이닝 제품과 섬세한 마감이 돋보이는 차콜그레이 색상 ‘서머셋 4인 소파’,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로댐 3인 소파’ 등도 할인 판매한다. ‘제이든’ 리클라이너는 40% 할인 판매한다.

혼수가구 제안전에서는 스왕 원목으로 만든 거실장 ‘마션(MARTIAN)’을 할인 판매한다.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은 가드닝 제품 할인전이다. 화분, 화병과 그리너리 소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사와 혼수 준비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고민하는 고객이 매장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정기세일과 까사미아가 준비한 특별 제안전을 통해 집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