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7.23 월 10:53
상단여백
HOME 리빙
한국도자기리빙, 혼수ㆍ예단 테이블웨어 선봬

한국도자기리빙의 토탈리빙브랜드 리빙한국(Livinghankook)에서는 예비부부를 위한 고급 테이블웨어 혼수ㆍ예단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빙한국의 ‘운학 금부 은수저’는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순도 높은 99.9% 은수저에 24k 금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금부 장식을 더해 특별한 가치를 선물한다.

금부 장식은 종이보다 얇은 금박을 다루는 작업으로, 장인의 정교한 수작업 없이는 나올 수 없는 고급공예장식기법이다. 장수와 상서로움을 뜻하며, 위로 비상하는 구름과 학을 감각적인 곡선으로 표현한 금부 운학(雲鶴) 문양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빛을 낸다.

‘보스턴 스테인리스 냄비’는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함없는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최고급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통 5중으로 만들었다. 알루미늄의 높은 열 전도율, 스테인리스의 훌륭한 내구성과 열보존성 기능을 모두 갖췄다. 입체가열 효과로 음식의 맛과 향을 더욱더 고르게 한다.

냄비 상단 테두리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음식물을 따를 때 흔들림 없이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다. 편수 16, 양수 20, 양수 24, 전골 24 총 4가지 세트와 보스턴 4종 세트 구성 외 곰 솥 28로 이루어져 있으며 별도구매도 가능하다.

한국도자기리빙 관계자는 “결혼 예단·혼수 준비로 한국도자기리빙 매장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아름다운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실용성이 담긴 리빙한국 제품들로 주방의 품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빙한국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라이프모드(LIFEMOD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