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9.21 금 10:10
상단여백
HOME 리빙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정수기 2종 출시큐밍 더슬림 베이직 · 더슬림 미니
(좌) 큐밍 더슬림 베이직 (우) 큐밍 더슬림 미니

현대렌탈케어가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직수형 냉온정수기 ‘큐밍 더슬림 베이직’과 ‘큐밍 더슬림 미니’다.

더슬림 베이직 직수형 냉온 정수기는 노로 바이러스를 99.99% 없애는 UV LED 코크 살균 기능을 갖췄다. 온수 온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정수량도 선택 가능하다. ECO 절전 기능이 있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인증도 받았다.

더슬림 미니 직수형 정수기는 가로 폭이 11.5㎝로 크기가 작다. 주방이 좁아도 설치할 수 있다. 수동 다이얼로 조작하기 때문에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방식을 적용해 가격도 저렴하다.

더슬림 베이직 냉온정수기와 더슬림 미니 정수기 월 렌탈료는 각 2만4900원, 1만8900원이다. 더슬림 미니 정수기 셀프관리형은 월 1만49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정수기 2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신상품”이라며 “최근 정수기 시장이 직수형 정수기 시장으로 재편되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힌편, 현대렌탈케어는 방문ㆍ법인판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미아점·천호점·신촌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큐밍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