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8 화 09:44
상단여백
HOME 부동산
현대산업개발,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현대산업개발은 이달 중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다.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서울 영등포 당산동5가 상아·현대아파트를 재건축한 단지로, 7개동 802가구(전용 46∼114㎡)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일반분양분은 154가구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이 전체 가구 중 93%다.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의 최대 장점은 촘촘한 교통 인프라와 다양하게 갖춰진 생활 인프라다.
이 단지에서는 지하철 2ㆍ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영등포구청역도 이용 가능한 지하철 역이다. 당산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30분 이내에 여의도를 비롯해 서울 강북 및 강남을 쉽게 오갈 수 있다.

도로 교통도 잘 갖춰져 있다는 평이다. 단지 앞 당산로길을 이용하면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하며 강변북로와 서부간선도로 등에도 진입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를 통해서는 마곡지구와 강남권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양화대교와 마포대교 등을 통해 광화문과 용산 등 도심권 업무지구도 오갈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빅마켓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스트코(양평점), 신세계백화점(영등포점),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여의도IF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등 대형 쇼핑시설도 차량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학교로는 당서초와 당산서중이 있으며 선유중과 선유고 등도 가까운 편이다. 또 목동 학원가도 차량으로 10분 내에 오갈 수 있다.

이 같은 영향으로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실수요층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현대산업개발 측은 설명했다. 이어 당산동 인근에서는 지난 2015년 이후 새 아파트 공급이 없었고, 영등포구 일대에서는 입주 10년차 넘은 아파트가 전체 아파트 대비 82%나 차지해 분양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보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4-13번지(사업지 내)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5월이다.

최남영기자  hinews@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