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매장(SHOP)
디자인벤처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디자인벤처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새 매장을 열고 행사를 진행한다.

디자인벤처스 신세계 광주점은 방문 고객이 가구를 직접 만지고 앉아보며 경험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신제품인 버거 컬렉션을 비롯한 디자인벤처스의 가구는 물론,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한다.

자작나무 원목을 사용한 엔틱 클래식 스타일의 콜린스빈티지 침대와 옷장, 장식장 등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을 100% 사용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파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버거 컬렉션의 테이블과 수납장까지 전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신규 매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수납은 물론 화장대로도 이용 가능한 콜린스빈티지 와이드체스트와 사각경 세트를 10개 세트 한정으로 35% 할인 판매하며 100만원, 2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 2.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광주는 물론, 전라남도 전역을 커버하는 대표 상권이며 리빙, 홈데코 등 생활 장르 매출이 전사 1위를 기록할 만큼 고객 호응이 매우 큰 곳”이라며 “스테디셀러인 콜린스빈티지부터 신규 출시한 버거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전라도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