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강마루 대체, 한솔 SB마루가 뜬다
SB(대리석 패턴 칼라)과 SB엣지(헤링본 다크오크) 혼합시공

한솔홈데코가 차세대 온돌마루인 ‘SB마루’의 디자인과 규격을 다양화해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SB(우드ㆍ대리석) △SB엣지(헤링본) △SB강(HPL) △SB엠보(동조HPL) 등이다.

SB는 기존의 우드 디자인 10개 패턴에 8개를 추가했다. 대리석 패턴도 4개를 더했다. 대리석 패턴은 기존 우드 패턴보다 넓어 대리석 마루처럼 연출하면서도 차갑고 딱딱한 대리석의 단점을 보완했다. 대리석과 우드 패턴을 혼합 시공할 수도 있다.

SB엣지는 SB 우드 디자인 중 인기 패턴인 6개를 선정해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 가능하게 만들었다. SB(우드ㆍ대리석)제품과 혼합해서 시공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데 효과적이다.

SB강(HPL)은 내수성이 우수한 SB 코어에 표면을 강화처리한 HPL표면재를 적용한 강마루다. 수분에 강하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흠집, 자국이 잘 생기지 않는다.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상업공간 바닥재로도 최적이다.

SB엠보는 SB강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늬와 엠보가 일치하는 동조엠보 기술을 적용한 강마루다. 고급 원목의 결과 질감을 구현했다. 기존 동조엠보 강마루에서 발생하는 구부러지는 현상도 개선했다.

한솔 SB마루의 모든 브랜드는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하다. 슈퍼 E0 등급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다양하고 뛰어난 품질의 SB 코어 소재를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꾸준히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마루 선도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