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4 목 17:15
상단여백
HOME 리빙
삼성전자, 모듈형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출시
모듈형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삼성전자가 8일 강화된 청정 기능과 함께 분리ㆍ결합이 가능한 모듈형 큐브 디자인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를 공개했다.

삼성큐브는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낮에는 넓은 거실에서 2개의 제품을 결합해 대용량으로 사용하고 밤에는 분리해 안방과 자녀방에서 나눠서 개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사를 가거나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도 같은 모듈을 추가로 구입해 용도에 따라 분리ㆍ결합해 사용하면 활용도와 비용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각 모듈은 별도의 도구 없이 손쉽게 분리·결합할 수 있으며 결합한 경우 한 개의 전원을 이용해 하나의 제품처럼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모서리를 곡선으로 처리한 큐브 형상과 메탈 소재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유려한 디자인으로 거실, 침실 등 어느 공간에도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내구성도 우수하다.

삼성큐브는 하이브리드 집진필터 여과식 필터에 극성(+,-)을 지닌 정전커버를 추가해 정전기의 힘으로 먼지를 더욱 강력하게 끌어당긴다. 99.999%까지 정교하게 걸러 낼 뿐만 아니라 이때 생긴 전기가 화학 물질 없이 필터 속 세균까지 살균해 청정 효과를 높였다.

삼성 큐브는 청정 면적(47∼94㎡)과 결합 유무, 필터 구성에 따라 총 7개 모델로 구성되며 출고가는 80∼200만원이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