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한샘, 모듈형 가구 신제품 ‘에딧(EDIT)’취향과 공간 특성에 맞춰 자유롭게 배치

책장, 드레스룸, 장식장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한샘이 자유자재로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 ‘에딧(EDIT)’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8일까지 할인 행사를 한다.

에딧은‘편집하다’, ‘수정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철재 프레임에 선반, 서랍 등을 조합해 드레스룸, 책장, 장식장, 다용도장, 가드닝 선반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만들 수 있다. 소품을 걸어놓을 수 있는 타공판이나 옷걸이 등 액세서리 10종도 추가 가능하다.

볼트와 너트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구성을 바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레임 기둥에 있는 60여 개의 조립 구멍(6단 제품 기준)을 활용해 필요에 따라 선반의 위치를 바꿔 끼우면 된다. 조립 구멍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더욱 깔끔하다.

선반 내부에는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허니콤(honeycomb, 벌집모양) 구조를 적용해 내구성이 높다. 더불어, 25㎏ 하중으로 2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가로길이 1200㎜의 제품의 선반에는 휨 방지 철물을 추가로 부착했다.

제품 프레임은 높이 4단, 6단과 가로길이 600㎜, 800㎜, 1200㎜ 중 선택할 수 있다. 깊이도 30㎝, 40㎝ 두 종류다.

한샘은 에딧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색상은 흰색, 검은색 중 선택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과 한샘플래그샵, 인테리어대리점 등에서 판매한다.

또, 한샘에딧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드레스룸 설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시공기사가 무상으로 배송 및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출시 전 사전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조합해 개발자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냈다”며 “리뷰를 활용해 고객의 이름을 딴 에딧 조합을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