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뉴스+
쿠쿠홈시스, 비데 렌탈 신규 계정 32% ‘쑥’
쿠쿠홈시스 비데 클렌비스

쿠쿠홈시스가 지난해 비데 렌탈 계정이 전년 대비 32%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해 비데 렌탈 실적이 2016년 대비 31.53% 증가했다.

현재 쿠쿠홈시스의 전체 누적 렌탈 계정은 120만 개 이상다. 회사 측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쿠쿠의 대표 렌탈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제품력과 서비스에 만족해 비데를 추가로 구매한 사례가 많았다고 분석했다. 쿠쿠 렌탈 제품을 2개 이상 이용하면 비용이 낮아지는 결합 상품도 비데 고객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비데 자체의 제품력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쿠쿠홈시스의 비데 신제품은 ‘파워세정’ 기능이 탑재됐다. 노즐에서 분사되는 물의 양(토수량)을 일반 세정 대비 24% 늘려 일명 ‘잘 씻기는 비데’로 불리며 소비자로부터 비데 본연의 기능에 가장 충실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비데 관리 서비스도 섬세하고 체계적이다. 숙련된 비즈파트너들이 정기적으로 노즐 세척, 필터 교체, 스팀 세척, 살균 등의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직원이 수시로 비데 관리법을 인지하고 서비스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터치 클래스’라는 모바일앱을 제작,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 등으로 쿠쿠의 제품력과 렌탈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비데를 추가로 선택하는 사례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는 비데 렌탈을 강화한다는 방침 아래 제품력 향상은 물론 직원 교육, 서비스 사례 공유 등의 다양한 노력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