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뉴스+
LG 디오스, 광파오븐ㆍ전자레인지 ‘마그네트론’ 10년 무상 보증

LG전자가 이달부터 디오스 광파오븐과 전자레인지 전 제품에 탑재되는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을 10년간 무상 보증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이었다.

‘마그네트론’은 광파오븐 및 전자레인지의 핵심 부품으로 고주파를 통해 음식 조리에 필요한 열을 발생시킨다. 마그네트론에 인버터 기술력을 더한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은 강력한 출력과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음식물을 균일하게 가열하고 해동할 수 있다.

정속형 마그네트론은 일정한 세기의 고주파를 껐다 켰다 하는 방식인데 반해,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을 탑재한 광파오븐은 고주파의 세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해동온도와 가열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해 요리법에 맞는 최적의온도를 구현해주고 조리시간을 줄여준다.

또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등에 탑재된 인버터 핵심 부품의 무상 보증 기간을 모두 10년으로 확대하고 있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 부사장은 “제품 성능은 물론 구매 이후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감동을 더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