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9 금 10:57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신한벽지 “봄 새단장, 실크 컬렉션으로…”패브릭과 내추럴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 보다 쉽게 구성
19054-3 코벤트

신한벽지가 2018년 봄을 맞이해 집안 꾸미기에 여념이 없는 소비자를 위해 벽지를 활용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무지 벽지의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한벽지는 2018년 신제품으로 실크 컬렉션 ‘심플’을 출시해 벽지 질감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또한, 소비자가 즐겨 찾는 화이트 톤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구성했다. 인기 색상인 그레이 섹션은 채도로 구분된 다양한 회색 컬러톤이 사용됐다. 기존의 밋밋한 회색과 달리 새로운 그레이 미들톤의 색상이다.

19057-2 라떼

신한벽지 컬렉션 심플은 패브릭 제품군과 내추럴 제품군으로 구분돼 소비자들의 벽지 선택을 보다 쉽게 도와줄 수 있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브릭, 우드, 스톤 디자인을 벽지의 독특한 질감으로 재탄생 시켜 공간의 다채로움과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패브릭 컨셉의 제품은 조직의 짜임을 그대로 표현했다. 굵은 니트, 자카드 질감 등을 통해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내추럴 컨셉의 제품들은 나무, 대리석, 모래알 등과 같은 자연의 소재를 벽지의 패턴으로 차용했다. 독특하고 자연스러운 공간 연출에 제격이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에게도 제격이다. 벽지가 기존 가구들과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전면에 시공해도 좋고, 포인트 벽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19055-2 휘게

신한벽지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인테리어를 준비하면서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있는 벽지를 찾고 있다면, 신한벽지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담아낸 2018 신제품 실크컬렉션 심플을 추천한다”며 “특히, 새롭게 시도하는 다양한 질감과 기법을 활용해 심도있는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타 제품에 비해 시공이 편하도록 발림성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