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4 목 17:15
상단여백
HOME 뉴스+
쿠쿠전자, 2018년 최신제품 ‘트윈프레셔’ 홈쇼핑 런칭

쿠쿠전자가 프리미엄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를 25일 홈쇼핑 방송에 최초로 런칭한다.

25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쿠쿠의 최신 제품이자 신기술이 적용된 트윈프레셔를 최초로 선보인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 신기술인 2중 모션 밸브가 적용돼 2기압의 초고압과 고화력 IH 취사가 모두 가능하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 모드에서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압력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밥맛을 완벽하게 살릴 수 있다. 취사는 물론 다양한 요리도 가능하다.

트윈프레셔는 내솥과 커버 등 밥이 닿는 모든 면이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성이 향상된 점도 장점이다. 커버는 초간편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이며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하다. 여기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도 탑재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독일 명품브랜드 기펠의 듀얼 진공청소기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시불 할인 3만원, 자동주문 1만원 할인,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제품 가격은 10인용(CRP-JHT1010FS) 67만8000원 6인용(CRP-JHT0610FS) 56만8000원이다. 향후 쿠쿠는 고급 기술인 트윈프레셔 모델들을 통해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가져갈 예정이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