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뉴스+
현대렌탈케어, 고객 대상 체험형 콘텐츠 선보여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2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쿠킹클래스에는 전문 요리 강사와 2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의 특징과 작동법 설명을 듣고 직접 조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렌탈케어 측은 렌탈 상품 구매 시 실제 제품을 보거나 사용해보지 못해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 착안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앞으로도 고객대상 제품 소개 및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실제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1월 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현대큐밍’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향후  최대 1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는 현대렌탈케어가 국내 독점 수입판매하는 제품이다.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으로(모델명 EHF6232XSK) 세계 1위 발열체 전문 기업인 독일 E.G.O사와 프랑스 명품 세라믹 글라스 EUROKERA사 등 최고수준의 유럽산 소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