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4 목 17:15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도무스디자인, 폴로디바니 신제품 3종전동 리클라이너 기능형ㆍ카우치형ㆍ코너형
플라비오 웜그레이 색상 제품

도무스디자인이 이탈리아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폴로디바니 신제품은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는 4인용과 코너형, 헤드레스트 기능을 갖춘 카우치형 등 총 3가지 타입이다.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앉았을 때 편안하다.

카우치 타입의 제품 ‘발도(BALDO)’ 소파는 네모 반듯한 외형과 직선으로 떨어지는 다릿발이 어우러져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갈색으로 출시돼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을 도와준다. 맞춤형 휴식을 선사하는 헤드레스트(머리받이)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의 체형이나 자세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리카르도(RICCARDO)’와 ‘플라비오(FLAVIO)’소파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장착해 각도 조절이 편리하다. 헤드레스트(머리받침)는 수동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TV를 보거나 낮잠을 즐기는 등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웜그레이 색상과 라이트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다. 리카르도는 시트에 스프링이 내장돼 있어 더욱 탄탄하고 견고하게 지지해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제품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무스디자인 홈페이지(http://www.domusdesig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