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뉴스+
사무환경 진단 프로세스 ‘위드’ 홈페이지 오픈오피스 트렌드ㆍ업무별 공간 디자인 정보 한눈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사무환경 진단 프로세스 ‘위드(WITH)’ 홈페이지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을 총 167개 항목으로 진단해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프로세스다. 이번에 새로 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쉽게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플로팅스케이프 △오피스컨설팅 △리서치&인사이트 △컨설팅 문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플로팅스케이프’는 16가지 업무ㆍ공간별 특성에 따라 업무환경을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는지 제안한다.

‘오피스 컨설팅’은 고객이 사무환경진단을 쉽게 이해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리서치&인사이트’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오피스 트렌드와 이슈들을 다룬다. ‘컨설팅 문의’는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문의 페이지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온라인 채널들을 연계해 코아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보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사무환경정보들을 통해 고객들의 업무 공간디자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홈페이지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무환경 진단 프로세스 ‘위드’는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