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4 목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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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막스 콘크리트 콜렉션노출 콘크리트 색감과 패턴 적용


LG하우시스가 인조대리석 신제품‘하이막스(HI-MACS)-콘크리트 콜렉션’을 출시했다.

하이막스-콘크리트 콜렉션은 인조대리석에 콘크리트 색상과 패턴을 적용해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어반(Urban) △스틸(Steel) △시크(Chic) △셰도우(Shadow) △에보니(Ebony)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실제 콘크리트와 비교해서 색감과 패턴이 다양해 시공할 장소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특히, 하이막스-콘크리트 콜렉션은 물이 흡수되지 않고 열성형으로 이음매 없이 원하는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실제 콘크리트로는 시공할 수 없는 주방가구 상판과 세면대, 상공간의 데스크 등 인테리어를 비롯해 건물 벽마감재로도 쓰인다.

LG하우시스 표면소재사업부장 강신우 전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인조대리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현재 글로벌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 시장점유율로 미국 듀폰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년 듀폰과의 점유율 격차를 줄여가고 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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