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인테리어 아이템
에넥스, 2018년 주방가구ㆍ붙박이장 신제품 출시고품격 유광ㆍ무광 소재 다채롭게 적용
에넥스의 2018 주방가구 신제품 클래시


에넥스가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신제품을 출시했다. 무채색을 다양한 소재, 디자인과 결합해 재해석했고 인디도, 카키 등 유행을 반영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가구‘클래시(Classy)’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 주방이다. 웨인스코팅은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의 장식 패널을 덧대는 장식 기법으로 최근 주목 받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도어는 6면 우레탄 도장을 적용해 발색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화이트, 인디고, 카키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이 제품은 ‘히든 키친(Hidden Kitchen)’ 콘셉트로 디자인돼 주방에서 보이는 것을 최대한 숨겨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주방가구 ‘쇼콜라(Chocolat)’는 유광 소재에 흰색과 회색으로 선보였다. 상부장에 반투명한 유리도어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측면에도 유리도어를 적용해 장식 효과와 개방감을 얻을 수 있다.

붙박이장 신제품 ‘베이직(Basic)’은 흰색과 미색을 무광, 유광으로 선보였다. 총 3가지 색상(매트 화이트, 매트베이지, 화이트)으로 출시했다. 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는 친환경 소재인 페트(PET)를 사용했다. 붙박이장의 일부 장을 오픈형 선반이나 서랍장, 화장대 등으로 구성할 수 있다. 도어 전면에 은은한 브론즈경도 적용 가능하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