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리빙
현대렌탈케어,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 론칭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3구(EHF6232XSK)

현대렌탈케어가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3구 제품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열을 발생 시키는 발열체를 독일 가전 전문업체 에고사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해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니켈-크롭 도금 소재열선은 반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프랑스 유로케라사의 ‘비트로 세라믹’ 상판이 적용되는 등 생산의 모든 공정이 유럽에서 이뤄진 제품이다. 특히, 내열 강화 세라믹 상판은 열과 충격에 강하고, 돌출부가 없어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안전 기능도 갖췄다. 사용 중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세이프 과열 방지’ 기능을 비롯해, 잔열이 남아 뜨거울 때 화구별 잔열 표시가 세라믹판 표면에 남아 있어 뜨거움을 알려주는 ‘화구별 잔열 경고등’, 어린이 부주의에 의한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한 ‘어린이 안전 잠금 장치’ 등이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최근 실내에서 특히 주방 공간의 대기 환경을 중요시 하고, 생활 가전 인테리어 트렌드로 전기레인지가 주목을 받으면서 관련 제품의 성장이 크다고 판단해 원천 기술력을 보유하고, 시장에서 검증이 된 해외 유명 제품을 소싱하게 됐다”며 “향후 전기레인지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 유명 가전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매 가격은 118만 8000원으로 기존 가스레인지 철거 및 전기 배선 시공 등 설치가 포함돼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방문 및 법인판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ㆍ미아점ㆍ천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렌탈케어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