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뉴스+
대유위니아, 세탁기 4종 출시… 가정용 세탁기 시장 진출
대유위니아가 출시한 세탁기 신제품 4종

대유위니아가 ‘위니아 크린 세탁기’ 브랜드로 드럼 및 일반 세탁기 4종을 동시에 출시하며 가정용 세탁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3kg △드럼 세탁기 12kg △일반 세탁기 3.5kg △일반 세탁기 15kg 등 4종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 높게 배치할 수 있는 드럼 세탁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강력한 세탁 성능을 갖춘 일반 세탁기로 구성됐다.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3kg’은 아기 옷이나 속옷 등 소량 빨래를 분리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 기능인 ‘고온 삶음’ 기능은 옷에 묻은 세균 및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아기 옷 전용 세탁 모드인 ‘아기 옷’ 코스에도 ‘삶음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도 높였다. 드럼과 모터를 벨트 없이 직접 연결해 에너지 손실과 소음 진동이 적은 ‘인버터 DD모터’를 탑재했으며, 독일 SUSPA의 충격 흡수 장치를 적용해 세탁 중 진동을 최소화했다. 또한 인버터 DD모터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로 고장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세탁기 역시 소형과 중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3.5kg’은 적은 세탁물을 자주 세탁하는 2030 세대와 분리 세탁을 자주하는 가정을 타깃으로 출하된 제품으로 세탁기 뚜껑은 강화유리로 만든 ‘크리스탈 글라스 도어’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가정용 세탁기 시장 진출을 위해 세탁기 대표 라인업 4종을 먼저 출시한다”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함과 동시에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