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4 목 17:15
상단여백
HOME 뉴스+
백조씽크,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세련된 VS950 싱크볼ㆍ원터치 후크 배수구

백조씽크가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 생활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을 받았다. 상을 받은 제품은 VS950 싱크볼과 원터치 후크 배수구다.

VS950 싱크볼은 너비가 950㎜로 넓고 둥글거나 네모난 형태의 기존 싱크볼에서 탈피해 V형 디자인을 채택,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설립된 백조씽크 디자인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탄생했다. 실사용공간도 넓히고 시각적으로 더 넓게 보이는데다 물도 많이 담을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원터치 후크 배수구는 클립 형태로 쉽게 꼽고 뺄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잘 빠지고 청소하기도 좋다. 배수구의 봉수기둥은 항상 물이 고여 있어 악취가 올라오는 것을 막는데, 이를 분리형으로 만들어 씻을 수 있다. 배수구 링도 후크 타입이어서 시공자, 사용자가 쉽게 조립 가능하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VS950 싱크볼과 원터치 후크 배수구의 조합은 창의적 디자인과 실용성, 기능성을 강조하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이라며 “특히 깨끗하고 청결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어 건설ㆍ시공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