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2.22 목 14:11
상단여백
HOME 뉴스+
쿠쿠홈시스, 말레이시아 렌탈 25만 계정 돌파
쿠쿠홈시스의 대표 정수기 인앤아웃 시리즈 중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쿠쿠홈시스가 말레이시아 진출 이후 정수기 렌탈 계정이 25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2015년 3월 현지에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런칭 후 채 3년이 되지 않은 기간에 이룬 것이다.

쿠쿠홈시스는 말레이시아에 진출한지 1년 만인 2016년 3월 렌탈 계정을 2만5000개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당초 목표치였던 20만 계정을 뛰어 넘은 25만 계정을 넘었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정수기 월 신규 렌탈계정이 말레이시아 내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쿠쿠측은 연말까지 총 누적 계정이 65만 개 이상을 넘길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말레이시아 정수기 사업의 성공을 발판 삼아 주변 국가로 렌탈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인도와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국가에 정수기 렌탈 사업을 런칭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 쿠쿠의 브랜드 파워를 넓힐 계획이다.

쿠쿠 마케팅팀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성공에 힘입어 인도네시아와 인도 등 동남아 주요 국가에 신시장 개척을 진행하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력과 영업과 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조직력 등이 탄탄해 새로 진출하는 국가에서도 양적 질적 확대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민지 기자  jmj@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