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17 금 10:08
상단여백
HOME 부동산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 S-클래스 파크힐 5일 분양당진 남부 핵심지구 … 남향 위주 4베이 설계

중흥건설이 5일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에서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새해 마수걸이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 84㎡ 총 482가구로 구성된다. 설계는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맡는다.

당진 대덕수청지구는 오는 2020년까지 주택용지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을 비롯해 유치원과 초등학교, 공원, 도로 등 도시기반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당진시 남부의 핵심지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광역교통망이 뛰어나다. 인근에 당진IC가 위치해 있어 서해안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및 수도권까지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영덕 고속도로가 만나는 당진 분기점이 20분 거리로 당진-영덕 고속도로를 이용해 충남, 대전 전 지역으로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가 대덕산과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대덕공원, 여울수변공원, 해바라기 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할 전망이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당진시청과 보건소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와 문예의 전당, 우리병원, 당진종합병원 등 대덕수청지구의 편리한 생활문화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 가구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녹지 정원 등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동부로15 (수청동 1044번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김희용기자hyong@

김희용기자  hyong@cnews.co.kr

<저작권자 © 인테리어 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